아마도 올해 마지막 노가리 골목 야외 음주가 아닐런지 :) 제가 이전 방문에는 ‘좋음’을 주었군요. ‘추천’으로 올립니다. 앉자마자 “우린 소세지가 맛있어요” 하시는데 탄탄한 소세지를 노가리 굽듯 구운 이것은 아주 감칠맛과 식감이...! 이전 호섭이님 @reah1004 포스트에 따르면 존슨빌 소세지라구요. 호오~. 맥주는 네! 정말 여기가 좋아요. 맥주를 싫어하다가 알바 하던 가게가 호프집이라 물 대신 (아니 물보다 더 많이) 먹기 시작한 맥주로 입맥(?)해버린 저는, 탄산기 강한 맥주를 싫어해 오비맥주와 레드락을 선호했는데 그 시절 기억이 막 나는 맛있는 맛이네요. (소맥을 주로 먹는 지금은... 쿨럭쿨럭) #노가리골목 에서 노가리 안 먹고 싶을 때 강추👍 입니다. 최소 2개 부터 주문되는데, 하나가 2000원. 딱 노가리 같은 안주로군요 ❤️ #그나저나호섭이님늘느끼지만술집취향참저와비슷하신거같아요 괜히 늘 반갑습니다😌🙏 (사실 아직 포스트를 안 쓴 식당 중에도 그런 곳이 ...)
을지 OB베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1 1층
호섭이 @reah1004
ㅋㅋㅋㅋㅋ@rumee 미오님 오늘 포스팅들이 참 이야기 할 거리가 많네요 올해가 가기전 꼭 마셔요!!! ㅎㅎㅎ
미오 @rumee
@reah1004 넵 꼭 꼭 :)
윤끼룩 @tjdgur88
오비베어 좋아요~
미오 @rumee
(라고 11월에 쓰고 크리스마스 다음날 여기 실내서 옆자리 분들과 합석을 .... 언젠가 대관 하고 싶은 곳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