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 그리고 맛있다. 네온사인 달아놓은 외관과 다르게 내부에는 뉴에이지풍의 음악이 흐르고 상냥한 인상의 사장님이 김밥을 말고 계신다. 주문한 건 아보카도 김밥. 아보카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김밥. 강렬하거나 자극적인 맛은 전혀 아니지만 여러모로 부담없이 잘 들어가서 근처 지나다닐 때 생각날 맛.
빨간모자 김밥
서울 마포구 서강로 142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