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빨간모자 김밥/ 아보카도 김밥, 참치김밥] 커다란 아보카도 김밥과 기름기 쪽 뺀 참치 김밥 김밥이 먹고싶을 때 바로 떠오르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둘을 가장 자주 먹는데 다른 종류나 기본 김밥도 알차고 맛있어요.
빨간모자 김밥
서울 마포구 서강로 142
27
0
학원다니던 고시생의 마음의 고향
7
깔끔하고 실하다. 김밥 한 줄에 1.2 인분같은 양이에요. 참치김밥에 청양고추 추가했습니다. 추가해도 매운맛은 약하네요. 밥보다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양념과 간입니다. 중간에 들어간 시래기가 이 집의 포인트!
25
오랜만에 빨간모자김밥! 역시 저는 여기의 와사비어묵김밥이 좋아요. 코끝을 때리는 적당한 와사비의 양 ~ 계란김밥도 맛있습니다. 지단이 서너개씩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을 것 같아요.
17
[빨간모자 김밥/ 고추장김밥, 아보카도김밥] 늘 아보카도김밥만 먹다가 매운게 땡겨서 고추장김밥을 같이 샀어요. 고추장김밥이 생각보다 더 튀게 존재감이 있어서 아보카도김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앞으론 두 김밥을 꼭 같이 사게 될 것 같습니다 !
23
1
아보카도김밥 먹으러 갔는데 내가 생각보다 아보카도 엄청 좋아한건 이니었나봄 ㅎㅎ 담번엔 오뎅와사비김밥 먹으러가야겠다. 라면은 기계로 끓여주시는데 난 펄펄끓는 라면 좋아해서 ㅎㅎ 암튼 김밥에 집중해서 담에 또 가봐야지.
16
19시 넘어서 가니 포장만 가능. 밥먹을 시간이 촉박해서 후다닥 먹고 가야지~라는 계획과 달리 지하철역 구석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5,800원에 실하고 든든한 아보카도김밥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시래기 맛이 잘 느껴지는 메뉴로 주문할 예정.
34
2
[빨간모자김밥/ 아보카도 김밥] 아보카도 김밥을 가까이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을 따름이에요 💚
29
[빨간모자 김밥] 저도 가봤습니다. 빨간모자 ~! 라면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게 신기했지만 평소에 라면을 안좋아해서 먹어 볼 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아보카도 김밥을 파는게 신기해서 방문해봤는데 역시 건강한 맛💚 집에서 하면 이 맛이 분명 안날 것을 잘 압니다. 오며가며 들러서 사먹어야죠 !
38
저희 가족이 제일 애정하는 동네 김밥집. 여기는 무조건 ""아보카도 김밥""! 아보카도 김밥을 빼놓고 평가할 순 없어요. 잘 숙성된 아보카도로 정성스레 만든 맛난 아보카도 김밥을 우리 가족은 2주에 1번씩은 꼭 먹어요. 가족이 운영하는 곳으로 친절함과 따스함이 묻어나고요. 가게에 네모낳게 바 자리가 있어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3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