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타코는 한번도 안가봐서 방문한 곳. 점심시간인데도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가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 너무 배고픈 상태라서 3명이서 메인 2개, 사이드 1개로 3가지를 주문함ㅋㅋ 감성 그릴드 파히타,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 고저스 버팔로 감자튀김 이렇게 주문.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사람들이 대부분 주문하는 것 같길래 주문했는데 고기종류랑 양이 꽤 다양하고 밑에 깔려있는 양파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서 좋았다. 무엇보다 또띠아랑 소스가 계속 추가되서 좋았다.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는 그냥저냥 평범했다. 가운데 부분만 고기가 몰려있어서 끝 부분은 또띠아만 먹었어야 했어서 아쉽. 고저스 버팔로 감자튀김도 꽤 유명한 듯 한데 처음만 맛있고 나중에 먹으면 너무 눅눅해서 손이 잘 안간다. 근데 올리브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이나 물리는 게 좀 덜해서 좋았다. 친구가 감성 그릴드 파히타 2명이서 메인 하나만 먹으면 부족하다고 했어서 좀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2명이면 메인 하나로도 충분할 듯 했다…
감성타코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경희궁의 아침 4단지 지하1층
권오찬 @moya95
배고픈 3명이 요리 3개를 시켰다 대목이 이해가 안 됐는데 양이 많은 집이군요! ㅎㅎㅎ
또치 @s_so
@moya95 친구가 전에 2명이서 먹었을 땐 메인 하나만으로는 너무 부족했다고 해서 이번엔 메인 2개와 사이드를 주문했어욯ㅎㅎㅎ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
마름질 @appletip
두명이면 메인 하나 전 부족하더라구요 ㅋㅋㅋ 성인남성 두명이 굶주려서 그랬나.. 플래터에 퀘사디아에 파스타 먹어야 딱 적당했던기분..?
또치 @s_so
@appletip 플래터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잘 먹는 사람에겐 부족한 양이었군욯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