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Y 146
음식
전체 더보기
근처의 콩케밥에 실망을 해서인지 할랄라이스 먹으러 여기로 왔습니다. 장점 : 양고기도 어느정도 들었고, 카레도 조합이 좋아요. 단점 : 약간 불맛을 내신다고 태우시나? 의문이 들긴합니다. 투머치한거 같기도..
커리 146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46
17
0
영국식으로 해석된 인도커리를 판매하는 곳. 매장에서 시키면 난과 밥, 라씨를 조금 주신다. 램&비프빈달루를 먹었는데 신라면하고 불닭볶음면 사이의 맵기였고 생각보다 매워서 다른 거 맛을 잘 못봤다. 라씨는 걸죽한 드링킹요거트 맛. 매장이용시 밥과 커리가 무한리필이므로 배가 큰 사람들에게 요긴할 것 같다.
6
양고기를 먹고 싶은데 마땅히 홀로 먹을곳이 없다면 여기로 종종 옵니다. 장점 : 카레에 난에 샐러드에 할랄 라이스 구성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거의 2주에 한번씩은 먹는거 같습니다. 비건 메뉴도 있어서 다양하게 포용 가능한거 같아요. 단점 : 딱히 없는거 같아요.
19
모두들 음식에 대한 게이지가 있지 않으십니까? 저는 카레가 그렇습니다. 인도식 커리를 적어도 두달에 한번 씩은 땡기게 되더라구요. 할랄 라이스라는게 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장점 : 할랄 라이스에 양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같이 곁들여 나오는 카레도 맛있었구요(마크니 였습니다) 단점 : 비율이 밥이 좀 더 많아서 카레 조절을 잘하긴 해야하더라구요 🥲
12
4
바람이 차가워지니 카레가 땡겨서 왔습니다. 강황밥과 난을 반반 나눠서 주는게 참 좋네요. 전에는 카레집도 어느정도 있었지만, 남아있는 곳이 여기랑 뉴델리, 기석일호정도밖에 없어서 슬프긴 합니다.
14
커리가 땡겨서 간만에 왔습니다. 탄두리 믹스가 구성이 괜찮저라구요. 새우나 양고기 닭고기를 한꺼번에 먹고 싶을때 시키면 괜찮은듯 싶습니다
18
경희대 근처에 있던 베나레스가 없어진 후에, 남아있는 유일한 인도식 카레 가게가 아닐까 생각함(아닐 수 있음) 양이 많은 편인데, 밥과 커리가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런데 배달이랑 포장이 많아서 그런지, 방문했을 때는 홀에 신경을 많이 못 쓰는 느낌이 있었다. 그런 부분 빼고는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다. 커리 먹고 싶을 때 방문해보길~
1
커리가 가끔씩 땡겼는데 램 커리를 맛나게 먹었습니다.
치킨 티카마살라 8.5 베지터블 카다이 8.5 기억이 가물가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었던 거 같다. 베지터블 카다이는 비건 메뉴, 그리고 음식에 할랄 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쓰신다고. 다소 투박해 보이는 거리에 비건 할랄이라니?! 근방에서는 소중한 가게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1층에 위치. 입구 앞에 데크가 있어 계단을 세 칸 올라가야 합니다. 매장 내부가 좁은 편입니다.
기대이상이었어요! 램 꼬르마 주문했는데 양고기도 실하고 카레도 부드럽고 잘 먹었습니다. 라씨도 맛있어요. 배달이라 어쩔수없이 난은 좀 습기차서 오긴 하는데 먹을만했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