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살구맛
좋아요
2년

장조림 김밥이 땡겨서 왔습니다. 오참김밥은 좀 맵네요;; 한끼 무난하게 때우기 좋은 곳이라 좋습니다. 다만 퇴근할때 가면 문이 닫혀있는 경우가 있어 그건 좀 아쉽긴 합니다.

연희김밥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