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김밥 맛있는 곳 중에서 탑3에 들만한 곳에 왔습니다. 이전 된 곳으로는 처음 왔습니다. 와사비참치김밥과 장조림김밥 먹었습니다. 장점 : 장조림 김밥이 참 맛나요. 와사비참치김밥도 좀 맵긴하지만 맛있구요. 종종 주말 저녁에 한끼 때우기 좋아요. 단점 : 테이크아웃 전용점이라 먹고 갈 장소가 마땅히 없는게 아쉽긴 했습니다.
연희김밥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17 1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