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예쁘고 소담스러운 것보다는 걸걸하고 털털한 걸 좋아합니다.

리뷰 28개

웨이팅 50분을 기다려 겨우 먹었는데 만족스러웠다. 베이컨이 떨어져 소시지로 대체돼 아쉬웠지만.. 괜찮은 브런치였다.

키치니토 키친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7로 17

🤷🏻‍♀️
별로예요
6년

맛이 변했다.. 밀면 육수에서 계피향이 너무 강하게 났다. 작년에 먹었을 땐 그냥 저냥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데 이젠 네 맛도 내 맛도 아닌 느낌. 만두는 여전히 맛있다. 다음 부산 여행부턴 다른 밀면집을 가봐야겠다.

해운대 초량밀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
추천해요
6년

아름답고 아름답다. 깔끔하고 담백하다. 곱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둘이서 다 먹지도 못 했다. 육수 요청을 10번은 한 것 같다 매우 푸짐 ! 하지만 나는 두레국수나 청어람의 걸걸함(과 저렴함)이 더 좋다. 그래도 중앙해장은 가깝고 24시간이라는 장점이 있으니까 !!

중앙해장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
추천해요
6년

전부터 무척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다, 벽돌. 마라롱샤 !!!크림새우 !!!!!!!!너무 배고파서 보이는 거 아무 거나 시켰는데 둘의 조합이 기가 맥혔다. 마라가 입안을 막 때려주면 크림이 달달하게 달래줬달까.. 마라롱샤는 가재와 새우 반반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 마라 요리 맛있는 곳 또 어디 없나요 ?

벽돌 해피푸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6

🤷🏻‍♀️
추천해요
6년

너무 자주 등장하는 넘버원.. 한남동 살았으면 사나흘에 한번씩은 갔을 텐데. 하지만 가는 이유가 어쩐지 꿔바로우로 바뀌었다. 이 날은 심지어 양꼬치는 먹지도 않았다.. 그리고 갑자기 든 생각인데, 황진위미를 늘 맥주랑만 먹었는데 고량주랑 먹으면 맛있겠다 !담번에 도저언 !!!

넘버원 양꼬치 훠궈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76

🤷🏻‍♀️
추천해요
6년

너무 자주 가는 사랑하는 나의 화포식당. 한남동이 역시 베스트다! 육회비빔밥 가성비 너무 훌륭하고 해물국물 너무 시원하고 맥주 쫙쫙 들어가고 그 국물에 신라면 끓여먹고 나오면 세상 부러울 게 없다.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

화포식당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9

🤷🏻‍♀️
추천해요
6년

말해 뭐해.. 아구찜은 늘.. 사랑 그 자체.. 소맥을 부르는 맛이었다 25년 됐대요! 다음엔 아구샤브샤브를 먹어볼 작정이다.

아구랜드

서울 서초구 효령로31길 21

🤷🏻‍♀️
추천해요
6년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외않가..(세요)? 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나는 떡볶이가 생각나면 개포동으로 달려간다. 정말 형언하기가 어려운 맛이다.. 시장에 있어서 모든 재료가 신선 그 자체임은 물론 순대가 살아서 춤을 춘다 정말. 튀김옷이 많이 두꺼우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김말이랑 만두로 드세요! 제발 가보세요 부탁입니다. 어묵국물 10잔 드시고 오세요

빨간오뎅 부산어묵

서울 강남구 개포로82길 13-11

🤷🏻‍♀️
추천해요
6년

LA 첫 끼 !요렇게 시키고 10만원이 나와서 새삼 LA 물가를 실감했던.. 그치만 저 파스타는 잊을 수가 없다. 그리고 미국미국한 레귤러 브렉퍼스트도 괜찮았다.

Republique

624 South La Brea Ave, Los Angeles, CA 90036, USA

에그슬럿 !!한번쯤 경험해볼 만하다. 현지인보다 외국인한테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았다.

eggslut

312 S Hill St, Los Angeles, CA 90013, USA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