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쏟아지는 날 이런 창가에 앉아서 맥주/하이볼 먹으니 좋네요 ☔️ 삼겹살은 역시 바로바로 구워먹어야,, 하지만 맛있게먹었슴니다. 기본안주로 떡볶이 주시는데 그게 별미..☘️ 화장실 내부 남녀분리
이층 주방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8 2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