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라
4.0
2년

가성비가 좋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회 자체가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고 사장님이 넘 친절하셨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당ㅎ 강아지도 예뻐해주시고 간식도 챙겨주시고 저희 막걸리도 주시고.. 간단하게 먹을거라 조금밖에 안샀는데도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간만에 시장에서 느끼는 정이었달까요

중앙시장 횟집

강원 강릉시 금성로23번길 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