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라
4.0
6개월

갬성 쥑이는 오뎅바,, 🍢 단골 동네 주민들이 많은것 같았다. 나와 동행이 여기서 막내느낌 손님들 연령대가 있는 편이다 (어쩐지 블로그 리뷰가 많이 없더라) 1층이 오뎅바 감성 낭낭하지만 자리가 불편할 순 있음 (나는 맨끝이라 괜찮았는데 모르는 사람과 마주봐야하는 좌석도 있었다) 오뎅바 특성상 안주가 부실한 곳 많은데 여긴 꼬치도 실하고 떡볶이도 맛있었음. 😋 근데 객단가가 쎄기때문에 그래야되긴함!!! 동네 주변이었다면 자주왔을 것 같다. 기린생맥이 잘 관리되는 느낌은 아니었어서 굳이~ 안시키셔도 될듯!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심 이제 참치는 안하시는걸로 알고있음!

서래오뎅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2 남성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