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쥬얼에 비해선 맵지 않네요! 😝 양념보다 떡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 쫠깃쫠깃 요즘같은 날씨엔 청계천에서 오리가족 구경하며 먹으시는거 강추합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1층 101호
31
1
FC서울 @hansol_1995
멍맛있겠다..
FC서울 @hansol_1995
멍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