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강가네 떡볶이

3.7
추천 9 좋음 15 보통 3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분식
떡볶이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메뉴

리뷰 24개

무난무난 맛있았던 떡볶이 특이하게 무채가 들어가는 떡볶이로 달달했습니다 사람들 몰릴 때가면 못가겠더라구요 서서 드셔야하는 점 참고하세요! 낫뱃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스라
3.5
1개월

무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쥬얼에 비해선 맵지 않네요! 😝 양념보다 떡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 쫠깃쫠깃 요즘같은 날씨엔 청계천에서 오리가족 구경하며 먹으시는거 강추합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인형&토끼
4.5
2개월

주말 오후에 가면 거의 먹지를 못하는곳. 오늘은 평일이라 포장해서 먹었는데 오랫만에 먹어서 인지 더 맛있음. 생무채를 넣어서 식감이 더 좋고 양념자체도 너무 맛있는데 오늘은 약간 좀 더 달아진 느낌..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조세미
4.0
11개월

[강가네 떡볶이] 줄 짧으면 일단 호다닥 서보는겁니다 ! 순대꼬치는 1인이 한 개인거 아시죠 ?!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떡볶이 무채가 정말 잘 어우러져 맛을 더 맛있게 만드는 떡볶이 항상 가면 줄이 엄청 길거나 솔드아웃 오늘도 조금 늦게 같지만 다행이 남아있어서 살수 있었다. 정말 맛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특이하게 무를 채썰어 넣어서 떡볶이를 하는곳. 당연히 맛도 있고 떡 자체도 가래떡이라 식감도 더 좋다. 다 먹고 나서 남은 양념은 밥 볶아 먹어도 너무 맛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평생..... 떡볶이의 맛을 모르고 살았다..... 왜들 그렇게 좋아하지? 싶었던 음식 근데 여길 먹고 일주일 동안 머릿 속에 떡볶이 밖에 안 떠올랐다 그리고 동네 아무 떡볶이를 시켰다가 낭패를 당했던 나에겐 심각하게 이곳이 엄청난 취향저격이였나보다 ㅎㅎ 내 소중한 사람들 친구들 한번쯤 먹이게 하고픈 맛 🤤 집이랑 멀어서 언제 또 먹으러 갈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 2024.03.20 민지언니랑 창덕궁 광장시장 데이트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강가네 떡볶이] 저 무 들어간 떡볶이가 뭐라고 생각나서 또 갔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떡볶이 양에 비해 튀김 양이 많아서 살짝 밸런스 안맞아요. 떡볶이 추가 주문을 노린 사장님의 전략이라면 감탄스럽습니다(??) 순대꼬치는 양념맛이 바뀌었는데 전보다 맛이 덜해요. 더 달고 잘 물리는 맛으로 바뀐 점은 아쉽습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강가네 떡볶이] 무채가 가득 들어간 소스로 유명한 떡볶이 ! 평소 무를 굳이 찾아먹진 않는데(??) 무가 맛있어서 엄청 집어먹었습니다. 은근 찾기 어려운 순대꼬치도 팔아요 👍 앉아서 먹을 자리는 없지만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냉풍기도 있어서 생각보다 편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뽈뽈
4.0
2년

친절하시고 떡볶이도 맛나요 근데 포장된 양념으론 비슷한 맛이 안나네요ㅠㅠ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