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여기 지나가다가 저녁에 손님이 많은걸 보고 점심으로 와봐야겠다 싶었는데 점심도 사람이 많네요!! 일단 가격이 넘넘 착합니다 강남/양재에 만원 말안돼 양도 많고 반찬/상추들도 리필 가능해서 좋았어요. 잡채도 있음 여기 콩국수나 1인닭볶음탕도 맛있을 것 같아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강남/양재 직장인분들 추천추천
수정골한상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28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