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혜화 놀러온다길래 혜화출신으로서 맛있는 카페 데려가준다 큰소리치고 허겁지겁 뽈레켰더니 혜화 1등카페가 여기길래 링크보냈더니 이미 가봤대 이런 나만 안가봤네 살짝 웨이팅이 있었는데 자리가 워낙 몇 개 없어서 그런듯 주말엔 한시간만 이용가능하다 메론 쟈스민 케이크랑 초코 체리.. 뭐더라 둘 다 맛있었다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다 🍀 그치만 요새 잘하는 디저트카페가 하도 많아서 오래 기다릴 정도는 아님!
카페 키이로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41-3 2층
쥬 @dew______
시즌별로 바뀌는 디저트가 매력적인 곳이죠😌
스라 @seulla
@dew______ 맞아요! 안그래도 제가 먹은 쟈스민메론은 끝났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