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변냥
3.5
10시간

맛있게 먹었지만 추천할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맛이 좀 단순합니다. 같이 시킨 아아메도 그냥저냥 보통… 점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v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