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 쁘띠 베르

Aux Petits Verres

3.8
추천 25 좋음 29 보통 14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카페
커피
술집
와인바
흑백요리사
디저트
카페
딸기
피스타치오
먹을텐데
박준우
성시경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55개

변냥
3.5
19시간

맛있게 먹었지만 추천할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맛이 좀 단순합니다. 같이 시킨 아아메도 그냥저냥 보통… 점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v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머키
4.0
5일

오랫동안 궁금했던 오 쁘띠베르에 들렀던 5월. 운좋게 한적한 오후라 워크인으로 방문했습니다. 레몬타르트도 솔드아웃이고 남아있는 디저트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피낭시에 가르니 피스타치오’가 있어 선택! 단단하게 코팅되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과 달콤한 필링, 너무너무 잘 구워진 피낭시에의 조합이 정말 좋았구요…. 한입한입이 행복하고 아까웠어요,,🥲 오후엔 차를 팔지 않으신다하여 어쩔수 없이(!) 화이트 와인과 함께했는... 더보기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딸기
5.0
2개월

박준우셰프님까지 볼 수있었던 날! 디저트들이 입에 넣는순간 왜 상을 받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가면 못먹어본 디저트도 먹어야겠어요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zoe
3.5
2개월

조신하게 들고왔지만 생각보다 무른편이여서 모양이 흐트러진 레몬 타르트. 집 도착하자마자 먹어보았다. 처음 먹었을때는 레몬 살짝 흘린 수준이 아니라 레!몬! 존재감 가득한 강렬한 크림이 먼저 들어오는데 또 뒤에서 머랭이 부드럽게 감싸줘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왜 시그니처인지 납득가능한 맛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파랑
4.0
3개월

오 쁘띠 베르 레몬타르트를 먹기 위해 부지런히 갔습니다. 거의 오픈시간인데 사람이 벌써 많았어요. 직원분들도 각오. 한 눈빛이라 약간 마음이 쓰였답니다. 다음엔 레몬타르트 말고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지하철 왕복 4시간을 견뎠지만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는 가게 시그니처 레몬 타르트만 놓고 본다면 5점이지만 다른 디저트는 조금 아쉬워서 감점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윤끼룩
3.5
5개월

매장은 못가봤는데 맛은 굉장히 평범하네요?! (냉장고에 넣어서 그런가… 👉👈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면발
4.0
6개월

고터 신세계 스위트파크에 팝업왔을 때 처음 먹어보고 교수님 뵙고 오는 길에 버스에서 내린자리에 매장이 있는 걸 보고 o0o 해서 바로 입성 그때 맛있게 먹은 그 휘낭시에를 샀어요 고터 냉장쇼케이스에 둔 건 가나슈가 굳어서 초콜릿 필링을 같이 곁들인 제품 같이 느껴졌는데 실온에 한참 두었다 먹으니 에끌레어 같아지네요 완전 매력 터져…. 앞으로 졸업까지 학교 갈 날이 다섯 번은 더 있을 텐데 갈 때마다 들를 거예요 도통 뭐가... 더보기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파랑
3.5
8개월

오 쁘띠 베르 아마도 신세계 지하에 팝업형식으로 잠시 있는것 같은 오쁘띠베르.. 레몬타르트를 테이크아웃 했는데 이날이 추석 연휴 첫날이라 차가 막힐걸 예상못해서 집에 가니 좀 처참한 몰골이 되었더라구요… 타르트는 상큼하니 맛있어서 다음에 최상의 상태로도 먹어보고 싶어요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시롬
4.0
9개월

일요일 오후 6시쯤 방문해서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3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1층은 4인석 테이블 4개가 있고, 2층은 올라갈 때 계단 단차가 높고 소리가 울립니다. 조금 시끄럽게 느껴졌어요. 저는 쇼콜라랑 라즈베리 타르트, 오늘의 디저트(녹차초코)를 먹었는데 둘 다 달달했어요. 라즈제리 타르트는 겉에가 라즈베리맛 초콜릿이고 안에 라즈베리 크림이 들어있습니더. 녹차초코 케이크?는 녹차치고 꽤 달았고 부드러웠습니다... 더보기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