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변냥
좋아요
5년

처음 가본거라 완제품(?) 메뉴 두 개를 주문해봤습니다. 맛있는데.. 토핑이 너무 많네요. 다음부터는 커스텀으로 주문해야 할 것 같아요. 하나는 꿀이 들어가고 하나는 없는 거였는데, 역시 당이 들어간게 더 맛있네요. 하지만 과일 덕분인지 저는 당 없이도 괜찮았습니다. 산미는 약간 정도고 질감은 유행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꾸덕합니다. 앞으로 출근날 그릭요거트는 여기서 사먹으면 될 것 같아요.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