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소신 하면 디저트 이야기 하시는데 저는 샌드위치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꿈돌이 피스타치오 부케가 궁금했는데 그나마 부케가 맛있네요 살짝 실망일지도?
소신
대전 유성구 농대로15번길 7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