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꽤 실해서 만족스러웠다. 가격도 이만하면 준수함. 아까미가 너무 시꺼매서 비릴줄 알았는데, 안 비리고 들어간 속재료 조합과 비율이 적당했다. 피크닉 메뉴로 선정하길 잘 했음. 오랜만에 스시원가서 주문하려다가 단품은 안된다길래 그럼 어떻게 주문해야 하냐 여쭤보니 그건 또 제대로 대답을 안 해줘서 기분이 상한채로 나와 정온한에 갔는데, 단품도 주문하능하고 친절하고 적립도 해주고, 뽑기해서 하리보도 받음. 애용하겠슴다

정온한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커낼워크D2 SUMMER 202동 14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