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꽤 실해서 만족스러웠다. 가격도 이만하면 준수함. 아까미가 너무 시꺼매서 비릴줄 알았는데, 안 비리고 들어간 속재료 조합과 비율이 적당했다. 피크닉 메뉴로 선정하길 잘 했음. 오랜만에 스시원가서 주문하려다가 단품은 안된다길래 그럼 어떻게 주문해야 하냐 여쭤보니 그건 또 제대로 대답을 안 해줘서 기분이 상한채로 나와 정온한에 갔는데, 단품도 주문하능하고 친절하고 적립도 해주고, 뽑기해서 하리보도 받음.... 더보기
정온한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12
0
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갔는데 별로였다 뭔가 애매한..? 굉장히 넓고 쾌적했지만 식탁 거리가 불편해서 직접 쇼파 옮겨야했고.. 후토마키는 생강과 단무지맛 그리고 새우튀김맛만 강해서 김밥천국 돈까스김밥 먹는 줄 알았다. 특카이센동과 혼마구로동 먹었는데 사실 먹다 남길뻔 가격 생각해서 다 먹긴 했지만 (안 친한)지인이 사준다고 하면 가겠지만 친한 지인이 가자고 하거나 내가 사야한다면 n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