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암 민속마을 저잣거리에 위치한 빈대떡집! 주말에 외암마을 야행에 왔다가 파전 먹으려고 왔는데 헐~ 대기가 어마어마😱 일단 대기 명단부터 올렸는데 30번째 대기였고 저잣거리 구경에 나섰음. 여기저기 기웃기웃 한참을 돌고왔는데 아직도 20여팀;;; 달인 할머니께서 파전부치시는거 한참을 구경하는데(달인 맞음. 한판에 세장씩 부치시는데 모양도 네모 반듯반듯) 포장손님은 대기없이 가져갈 수 있다는 말에 포장해서 주변 원두막가서 먹었네요. 원두막 조명도 안들어와 휴대폰 라이트 켜고 먹었음ㅋ. 밀가루 반죽이 아닌 12가지 곡물가루를 혼합한 반죽이어서인지 고소하고 바삭했어요. 그리고 파전이라는 이름값답게 길다란 파가 듬뿍이었고 오징어와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 맛도 풍성~ 게눈 감추듯 맛있게 먹었다요🤤
상전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로 1030-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