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루 6번 갓 구워낸 소금빵을 판매하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소금빵을 만들기 위해 100가지 재료테스트와 1,000번의 구움테스트를 마쳤다고 합니다. 동성로 포차를 걷고 있는데 갑자기 남편이 사라져서 두리번거리니 어느샌가 줄을 서고있다😅 고소하고 버터리한 냄새에 이끌려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나ㅋ. 오호~ 상호명을 보니 익숙한 소금빵이다! 대구에도 얼마전에 상륙했고 주말이면 엄청난 줄서기를 해야하는데 다행히 저녁시간이어서 10 분정도 대기후 살 수 있었어요. 개당 3,000원이지만 낱개판매는 안되고 4개 세트로만 판매가 됩니다. 식었는데도 퐁신한 식감에 바닥 부분은 스겅하면서 버터의 풍미가 이 사이로 쏟아지는데 고소함 그 자체이고 완전 맛있어요🤤 가방처럼 들고다니기 편하게 포장을 해주 신 것도 좋았구요.

자연도 소금빵

대구 중구 동성로 37 1층

물고래

여기 소금빵 맛있는데 대구에 생겼네요🤔 낱개 구매 안되서 세트로 사야하지만 금방 먹게 되는.. 사진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하늘호수속으로

@gundam0711 저도 유명세만 듣고 제가 사는 주변에 없어서 못먹었는데 대구 여행에서 우연히 만나 진짜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