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평 진짜 맛있다.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도 초대해서 다녀왔다. 한우숯불구이정식을 먹었고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살짝 탄 부분을 잘라주기까지 하셔서 너무 편했다. 고기 상태가 좋은 것은 물론 양념도 달짝지근해서 맛있었다. 그 외 식사메뉴, 돔베고기, 김치까지 너무 맛있어서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다.
광평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06길 45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