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라멘집인 왓쇼이켄...항상 미소라멘을 먹는데 이날은 홀린 듯이 니보시도코츠라멘을 먹었다. 우와...진짜 맛있었다. 진한 돼지 육수맛과 멸치맛까지 동시에 느껴져 오묘하고 맛있었다. 하나도 비리지 않은데 멸치맛이 먹으면 먹을수록 강하게 올라와 더 마음에 들었다. 야채 추가는 2000원인데 한 사발을 주시니 꼭 시키기를 추천한다. 그리고 밑반찬도 부추 고기 생강 등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 것 담아오면 된다.
왓쇼이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쌍용플래티넘밸류 지하1층 B12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