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즐거운 날 방문했는데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저녁을 아주 기분 좋게 먹었다.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정말정말 맛있었던 메뉴는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 좋았고, 렌치드레싱이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었던 아보카도를 잡아줬다. 우니크림파스타도 정말 크리미하고 우니도 가득 넣어줘 바다내음도 아주 살짝 느껴졌다.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테이블마다 핸드크림이 있고 화장실에는 가글 등이 구비되어있어 좋았다.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