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베크 청담

Avecque Cheongdam

3.4
추천 9 좋음 7 보통 3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브런치
샌드위치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카페
커피
테라스
모임
라운지
발렛파킹
룸있음
유아의자
콜키지유료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발렛파킹
룸있음
유아의자
콜키지유료
메뉴

리뷰 16개

즐거운 날 방문했는데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저녁을 아주 기분 좋게 먹었다.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정말정말 맛있었던 메뉴는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 좋았고, 렌치드레싱이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었던 아보카도를 잡아줬다. 우니크림파스타도 정말 크리미하고 우니도 가득 넣어줘 바다내음도 아주 살짝 느껴졌다.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테이블마다 핸드크림이 있고 화장실에는 가글 ... 더보기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이런덴 맛은 기대 안 하고 분위기 장사라도 해야하는데 인테리어 오브제들마저 묘하게 짜침.. 그나마 좋은건 이런데들 양 엄청 적은데 양은 많았음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개인적으로는 조명이 특히 어두워서 그런지 어수선하고 산만한 느낌이었어요. 그린뇨끼랑 심카츠가 제일 시그니처인 것 같아 주문했는데 맛은 뭐 무난무난.. 가격대는 비싼 편이었는데 만족감은 글쎄요;;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박빙수
2.5
1년

오랜만에 압구정가서 들어간 카페.. 크리스마스여서 분위기는 좋아보였지만 주문한 팥빙수는 우유로 빙수를 만들었는지 물로 만들었는지 애매하였고 빙수팥은 직접만드신건 아닌거 같았네요. 카페쪽 의자는 빙수를 먹기에는 불편함이 있었네요. 여러모로 아쉬웠습니다.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MJ
좋아요
2년

평일 낮에 방문해 아주 조용하고 쾌적하게 식사했어요. 저녁이나 주말에는 좀 더 붐비지 않을까 싶어요. 음식 전체적으로 평타 이상이고 괜찮은 음식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요. 매장 곳곳에 박서보, 이배와 같은 유명 화가 작품이 걸려있어서 장소가 주는 메리트가 더 돋보였습니다.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메이플시럽
좋아요
2년

해쉬브라운, 우니파스타, 단새우파스타, 치킨롤란드, 뇨끼, 그리고 딸기 파르페.. 몇몇 메뉴는 다른 곳에서 맛본 적이 없어서 인상적이었다. 양은 다소 적은 편, 오늘 먹어본 것 중엔 단새우파스타가 으뜸~ ㅎ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정접시🤍
좋아요
2년

첫 출근 기념 식사(맨날 뭘 기념하는 재미에 사는 맨) 이네딧 담 만오천 실화냐 ㅋㅋ 꽁티드 가니까 구처넌인가 만원인가에 팔더라 단새우 파스타는 비릿한 듯 약간 거슬리는 맛이 있었고 예상 외로 투움바 리조또가 더 괜찮았음 양 적고 접객 낫뱃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emily
추천해요
2년

우니 파스타 먹으러 갔는데 뇨끼에도 반했어요. 가격이 쎈 만큼 맛도 기가 막힙니다. 우니 파스타는 녹진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고, 부라타 샐러즈는 새우와 튀긴 곡물이 새롭게 어우러져서 기가 막히고 뇨끼는 빱짤하고 겉은 바삭 속는 쫄깃하고 꽉차서 짭뽀롬하면서 식감이 넘 좋았어요 분위기도 맛도 넘 좋고 최고예요.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emily
추천해요
2년

우니 파스타 먹으러 갔는데 뇨끼에도 반했어요. 가격이 쎈 만큼 맛도 기가 막힙니다. 우니 파스타는 녹진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고, 부라타 샐러즈는 새우와 튀긴 곡물이 새롭게 어우러져서 기가 막히고 뇨끼는 빱짤하고 겉은 바삭 속는 쫄깃하고 꽉차서 짭뽀롬하면서 식감이 넘 좋았어요 분위기도 맛도 넘 좋고 최고예요.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마시쪙77
추천해요
3년

맥주 한잔하러 압구정로데오에 오랜만에 갔네요 ㅋㅋ 아베크란곳에 도착 ㅋㅋ 넓고 깨끗하고 음악도 좋고해서 먁주 마시기 좋았네요 ㅋㅋ 맥주는 이네딧과 기네스 두종류만 있구요 와인이나 양주도 따로 있네요 ㅋㅋ 식사도 되고 안주들도 있으니 담에 또 가보려구요 ㅋㅋ 마시쪙 ㅋㅋ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