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갈비탕에 소맥 한사발씩 하고 왔습니다. 갈비탕 맛은 간도 저에게 딱맞고 좋았습니다. 더 푸짐했으면 좋겠다 생각하면서 먹었고, 김치 깍두기 맛은 좋았지만 모든 손님들이 테이블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것이라 아쉬웠어요. 점심 피크 시간은 지나서 갔다고 생각했지만 손님들이 엄청 많네요 ㅎㅎ

토성옥

서울 동대문구 약령서길 2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