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모밀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B세트에 소맥하고 왔어요. 냉모밀에 같이 있는 살얼음이 아주 시원하게 맛있었고 돈까스는 잘 튀겨지고 따뜻해서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ㅎㅎ
다다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1-1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