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냉모밀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B세트에 소맥하고 왔어요. 냉모밀에 같이 있는 살얼음이 아주 시원하게 맛있었고 돈까스는 잘 튀겨지고 따뜻해서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ㅎㅎ
다다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1-1
10
0
경주에 하나미라는 김치치즈돈가스나베 맛집이 있는데 이름이 비슷해서 들어갔더니 비슷한 메뉴가 있었어요 김치가츠나베 11,000 맛있어요 안엔 당면이 들었어요 따뜻한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골 손님이 많은 동네 식당 같아요
한국식 우동! 약간 옛날 용우동이 생각나는.. 인기메뉴 얼큰 순두부 우동과 기본 다다미 우동. 둘 다 예상가능한 맛만큼 맛있었다. 양이 제법 많아서 조금 남겼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