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다미

3.8
추천 2 좋음 3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우동
돈까스
소바
덮밥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메뉴

리뷰 3개

냉모밀과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B세트에 소맥하고 왔어요. 냉모밀에 같이 있는 살얼음이 아주 시원하게 맛있었고 돈까스는 잘 튀겨지고 따뜻해서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ㅎㅎ

다다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1-1

경주에 하나미라는 김치치즈돈가스나베 맛집이 있는데 이름이 비슷해서 들어갔더니 비슷한 메뉴가 있었어요 김치가츠나베 11,000 맛있어요 안엔 당면이 들었어요 따뜻한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골 손님이 많은 동네 식당 같아요

다다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1-1

한국식 우동! 약간 옛날 용우동이 생각나는.. 인기메뉴 얼큰 순두부 우동과 기본 다다미 우동. 둘 다 예상가능한 맛만큼 맛있었다. 양이 제법 많아서 조금 남겼군요..

다다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