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17일
선물 받은 스타우브로 명란 솥밥 도전! 첫 번째 시도 만에 안 태우고 잘 만들었는데 확실히 밥 맛이 다르다🍚 수분 가득 머금어서 찰지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과 단 맛이 확 올라 옴~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만들기도 쉽고 간단해서 솥밥 자주 해먹을 것 같다! 사심 보태서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음🥰 다음 번에는 어떤 요리를 해먹어 볼까나ㅏㅏ + 쪽파가 없어서 대파로 대체했는데 꽤 괜찮은 선택인 듯ㅎㅎ
집밥
메이커 없음
25
4
28일
테니스 치고 와서 부랴부랴 만든 것 치고는 결과물이 좋았다💖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뿌듯한 마음! 집들이 선물로 갖고 싶었던 스타우브 냄비 받아서 감동 꽉 껴...🥹
35
5
1개월
알고리즘에 안키모 단새우가 너무 많이 나와서, 해먹었슴다... 하지만 너무 많이 해서 안키모크림파스타까지 해먹었구요..🙃 애호박도 키쉬하려고 샀다가 많이 남아서 파스타 해먹고.... 🫨🫨 요즘에 사진을 잘 안찍어서 남긴게 이정도네요
13
2
천연위고비는 모르겠고 반숙 챌린지 같은 기분……(연전연패중) 담에 장볼때 마늘쫑 한단 더 살거에요
14
0
너무너무 바빠서 셀프 밀키트 만들었던 시절 미트볼 파스타랑 라따뚜이인데요... 토마토소스는 뭘해도 맛있는거같아요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