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올리비아떼 여름이라서인지 계속 손님이 끊이질 않았어요. 레몬소르베가 엄청 신데 전 그래서 좋았어요. 수박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초당옥수수 젤라또 새로나와서 먹어봐야지 해놓고 완전 까먹었네요 조만간 다시 가야겠어요..

올리비아떼

광주 광산구 수완로50번길 6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