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IATT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올리비아떼 여름이라서인지 계속 손님이 끊이질 않았어요. 레몬소르베가 엄청 신데 전 그래서 좋았어요. 수박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초당옥수수 젤라또 새로나와서 먹어봐야지 해놓고 완전 까먹었네요 조만간 다시 가야겠어요..
올리비아떼
광주 광산구 수완로50번길 63
8
0
올리비아떼 근처 간김에 디디저트를 땡기러 올리비아떼 방문. 저번에 안먹어봤던 쌀이랑 시즌메뉴인거 같은 오렌지 커스터드맛으로 결정했습니다. 매장에서 좋은 냄새가 나던데 뭔지 물어볼걸 그랬어요. 저번처럼 충격..! 개맛있음!!! 은 아니었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종종 버스타고 먹으러 갈래요 한 시즌이라도 놓칠 수 없어…
18
올리비아떼 친구가 누군가의 광주여행 브이로그를 보고 가자! 고 해서 가봤습니다. 요거트 올리브오일 젤라또가 시그니처인데 예전 에꼬또에서 설명들었을때처럼 신선한 올리브오일에서 나는 토마토같은 향미가 요거트젤라또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말차나 다른 셔벗종류 젤라또들도 맛있어서 시즌마다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11
수정 중
3
재방문한 올리비아떼 지금이 무화과 철이니까 잇지 않을까했는데 진짜 순수 무화과 맛만 나요 그냥 무화과. 포도 소르베도 진짜 껍질까지 같이 먹은 과육맛이라 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6
위에서부터 크림요거트&올리브, 오디+초콜릿+블랙커런트, 레몬샤베트 크림요거트 존맛이고염 올리브유 뭐 쓰시는지 진짜 궁금하여요 제발 따로 팔아줘요
간만에 보는 낮은 테이블 뷰... 굉장히 공간사용이 애매하지만 이것과 별개로 젤라또 자체는 굉장히 맛있다 샤베트 계열이 진또배기임... 포장만해서 먹어야지 뭔가 장소에서 먹고싶은 마음은 안생김
2
명진고등학교 2분 거리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 @올리비아떼 밥도 먹고 커피도 먹고~ 3차로 가기에 적당한 젤라또집 📍콘(2가지 맛) _ 6.0 / 구운 피스타치오 & 금실딸기 소르베 컵은 5천원, 콘은 6천원이고 특이하게 콘 시식 가능. 시식해보고 맛있어서 친구도 나도 콘으로 선택. 맛은 10개 정도 있는데 고민하다가 젤 무난하면서도 기대되는 맛으로 고름. 구운 피스타치오를 먹고 나는 인절미맛에 가까웠는데 친구는 구운 아몬... 더보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