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올랄라 제일 가까운 카페를 갔습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비가 오니 소리가 좀 울리긴 했지만 기상은 어떻게 할 수 없는거니까.. 에디오피아 드립을 마셨어요. 드립은 살짝 비싼감이 있네요.

올랄라

광주 동구 제봉로82번길 1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