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lala
음식
전체 더보기
올랄라 제일 가까운 카페를 갔습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비가 오니 소리가 좀 울리긴 했지만 기상은 어떻게 할 수 없는거니까.. 에디오피아 드립을 마셨어요. 드립은 살짝 비싼감이 있네요.
올랄라
광주 동구 제봉로82번길 19
8
0
시나몬 카푸치노 먹으러, 올랄라 울랄라 아니고 올랄라 약간 히피? 에스닉? 스러운 인테리어라서 뭔가 갈 때마다 자유로워지는 느낌이랄까나 .... 통창이 있어서 개방감도 좋다 커피 맛은 무난한 편인데, 사진 속의 시나몬 카푸치노를 뜨겁게 먹는 게 은근 맛도리다 가을에 쌀쌀할 때 먹는게 최고니까 다음 시즌을 노려보시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