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맹
4.5
1일

명태조림 생각나서 간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가족들 4명이서 시래기명태조림(중) , 새우튀김 5p 시켜 먹었어요! 명태 살도 많고 특히 양념이 넘 제스탈,,❤️ 달달하면서도 매콤했어요. 저희는 안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래도 아주 살짝 매운맛 있긴했어요! 새우튀김도 통통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 완전 밥도둑메뉴 맛있게 잘 먹었릅미다 ㅎㅅㅎ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5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