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명태조림 생각나서 간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가족들 4명이서 시래기명태조림(중) , 새우튀김 5p 시켜 먹었어요! 명태 살도 많고 특히 양념이 넘 제스탈,,❤️ 달달하면서도 매콤했어요. 저희는 안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래도 아주 살짝 매운맛 있긴했어요! 새우튀김도 통통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 완전 밥도둑메뉴 맛있게 잘 먹었릅미다 ㅎㅅㅎ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55
3
0
1. 석바위명태조림. 이 근처에 10시까지 하는집이 굉장히 드므네요. 단체 가능하고, 최소 10시까지 가능한집을 찾다가 찾았습니다. 이 근처 집들은 9시까지만 하는 집들이 많아요... 2. 양념이... 좀 맹해요. 안맵다고 좋아하는 분도 있는데 싱겁다고 싫어하시는 분도. 싱겁다고 맛 없는건 아닌데 맛 없는 쪽에 좀 더 가까운 것 같은... 데요. 손님은 많았고 친절하셨으나 자신있게 단체 회식을 여기로 하자! 소리까지는 ... 더보기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