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부르는 맛... 양이 줄었다지만 낙지든 기본으로 주는 홍합탕이든 실해서 좋았어요. 🥳 매운맛 조절은 안 되는데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편이에요. 배고픈 사람이 식사하러 오면 실망할 양이지만 술마시러 오면 괜찮아요.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1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