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등심~~ 왕십리 본점 바닥이 엄청 미끄러운게 시그니처라 그런지 여기도 바닥이 미끄덩... 열무국수도 맛있었어요 후식 아이스크림이 예상외로 맛있었습니다 여기 있는 많은 구성들이 판교 고깃집들의 원형인가? 같은 생각을 했어요
대도식당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9 신화빌딩 지하1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