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입에서 정갈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음! 안심보단 등심을 추천! 맥주를 같이 안 해서 그런가 먹다 보니 느끼했고 해서 그런가..? 기름진 느낌이어서 빠르게 질린.. 물론 괜찮은 돈까스집입니다!
돈카츠 창현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4
6
0
서울대입구는 새로운 술집들이 많이 생겼다가 없어져서 오히려 계속 새로운 곳을 방문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이곳은 분위기는 신선했지만 하이볼과 같이 시킨 미트볼이 둘다 애매했다.. 가성비도 가심비도 아닌?
아비정전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5
1
항상 중간 이상은 가는 든든한 정통집! 볶음밥은 별로엿다
정통집
2
이미 재방문인 미미옥..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있기도 해서 저녁타임에 웨이팅도 약간 있는 편인 것 같다..! 또 고기도 야채도 양이 충분해서 저번엔 점심타임에 와서 사이드도 죽도 없이 only 샤브샤브만 먹고도 배불렀었다.. 오늘은 저녁타임에 인원수도 넉넉해서 이것저것 더 먹어봤는데 죽은 별로였고 꼬막비빔쌀국수?가 진짜 맛있었다! 얇은 쌀 국수에 비빔면이어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좋은 사이드여서 배가 남으신다면 추천!
미미옥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4
3
순대국 만원에 놀라게 됐지만 깔끔하면서도 빈 맛이 없게 알찬 국밥 맛있게 먹었슴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뜨끈한 순대국 괜찮은듯
순천 전통순대국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4가길 10
내부가 넓고 tv가 많아서 다음에 축구 경기를 볼 일이 있다면 이 곳으로 올듯! 타코야끼에 생맥 시켰는데 가성비도 맛도 있게 잘 먹어서 무난히 좋았다!
토리아에즈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4
플래터가 꽤나 괜찮았던..! 짬뽕탕 같은 것도 시켰는데 맵고 자극적인 맛이어서 거의 다들 못 먹었던.. 구워먹을 필요 없이 다 익혀져서 나왔고 소세지가 조금 아쉬운 정도? 주변 웨이팅이 사악해서 갔는데 이런 상황에서 나쁘지 않은 선택지!
그릴하우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저렴한 맥주와 저렴한 안주에 자릿세를 받는 집..! 튀김우동이었나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맥주는 그저그런 정도! 시끌시끌함을 즐기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이다..! 샤로수길에 오기 전에는 단골집만 방문하던 타입이었는데 새로 생겨나는 집들을 도장깨기하는 즐거움도 쏠쏠하다..! 그리고 대학가라 부담 제로로 술 마시며 시간 보낼만한 곳들이 많아서 재미있다(?)
단토리
서울 관악구 관악로16길 13
그저그런 맥주와 안주.. 소떡소떡이 꽤 별로였던 것과 기본으로 나온 과자가 맛있었던 것만 기억나는..
마요네즈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1
저렴한 맥주와 간단한 꼬치 안주들! 샤로수길에는 새로 생겨나는 술집들이 많은데 주로 이런 일본식 요리주점들이 많다..! 꼬치 뿐만 아니라 고기류? 등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원래 안주를 잘 안 먹어서.. 하지만 안주도 이 주변에서는 꽤 맛있는 편이었던 것 같다..!
테라다식당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