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_×
좋아요
4년

할 일도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는 탁 트인 카페. 커피 맛으로만 따지면 재방문할 이유는 없지만 개인작업할 땐 이만한 카페가 없을 것 같아요. 눈치 안 보고 노트북할 수 있는 곳은 프랜차이즈카페밖에 없었는데 여긴 대놓고 작업하는 카페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콘센트가 테이블에 붙어있어서 노트북열람실인 줄.. 크림슨펀치랑 아메리카노 마셔봤는데 둘 다 평범해요ㅎㅎ 방문목적이 공부, 작업, 독서 등이라면 가본 곳 중 전 여기가 1등입니다! 아쉬운 점은 디저트류가 한 가지인 것과 음료 종류도 다양하지 않다는 거? 나름대로 회전율을 높이려는 전략일 수도 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쉽ㅠ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