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매우 특색있고 향기로워 좋았으며, 곁들여 먹은 말차푸딩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차는 흑당차와 센차 마셨는데, 그중 흑당차가 특유의 달콤한 향 때문에 좋았네요. 맛은 전혀 달지 않았음. 다시 익선동 간다면 반드시 재방문할 곳이예요. 단점이라면 앉을 자리가 6석 밖에 없다는 것 정도...?
경성과자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8
0
라구파스타와 로스티드치킨 먹었어요. 라구파스타는 면이 넓적하고 두꺼워서 나름의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로스티드치킨도 살짝 바삭하고 허브 향 배인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그런데 다른 분들 말씀대로 양이 좀 적은 것 같네요.
르블란서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0
1
감바스오일파스타와 무슨무슨치즈오믈렛 먹었어요. 둘 다 매우 만족스러웠고, 특히 감바스오일파스타는 다시 가도 시킬 것 같네요. 워낙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동네라, 겉멋만 든 곳이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음식 맛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무난했습니다. 가격도 비싼 동네에 이 정도 음식 질을 감안하면 결코 비싸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고요. 익선동을 다시 가게 된다면 꼭 재방문할 것 같아요.
익선잡방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1
냉정하게 말해서 맛은 보통인데, 워낙 특색있고 보기에 예뻐서 데이트할 때 가볼만한 것 같아요. 인기 많아서 자리가 금방 다 차니 주의.
더 앨리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75
하가우: 새우가 탱탱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완탕면: 국물 맛이 취향에 맞지는 않았으나, 새우 완자가 부드럽고 맛있었음. 조만간 다시 가보려구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딩딤 1968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