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니나노

리뷰 6개

피자 건강식으로 먹으려면 정제도우 말고 나폴리피자를 먹어야 한다고 해서 강남역애 위치한 나폴리 회관 방문해봄. 화덕에서 바로 구워서 나오고 확실히 얇은 사우어 도우라 일반 정제도우랑음 다름. 기본에 충실해서 그런지 건강 까재 챙길 수 있고, 맛도 있었음. 패스트푸드 말고 건강식으로 들겨야 이태리 사람들처럼 건강하게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나폴리 피자 도장깨기 들어가야 할듯

나폴리 회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24

괜찮은 고깃집 찾다가 방문 해봤어요. 신사스퀘어에 있어서 주차느누어렵지 않아요. 고기맛도 괜찮긴 한데 같이 간 일행이 먹고 탈이 나서 며칠 고생을 했네요. 레어로 하기에는 고기 신선도가 그렇게까지 좋지는 않은거 같아요. 구워서 먹으면 모르는데 레어는 티가 좀 나다보니 아무래도..

우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52

한옥 분위기에 전통 디저트로 힐링 하기 좋은 카페. 디저트 하나 하나 정성이 담긴 느낌으로 약과가 특히 맛있어요. 한옥 카페라 한방 다과와 전통차가 메인 이지만 롤케잌이나 커피, 라떼 등 선택 폯이 다양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자리도 많아서 편리해요. 다만 주차장이 조금 멀리 떨어죠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깅꼬서울

서울 강서구 개화10길 40

니나노
3.0
1개월

조선호텔에 애프터눈 티 세트가 프랑스 디저트 쉐프가 와서 직접 만들었다고 해서 방문 해 봤습니다. 장소 자체는 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재방문 의사가 있지만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센트는 전화 제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달기만 해서 아직은 영국식 애프터눈 티 세트가 더 적성에 맞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달아서 메뉴 조정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하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으로 남네요 물론 팝업으로 진행 하는 단기성 이벤트라 앞으로 맛볼 ... 더보기

1914 라운지 & 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니나노
5.0
10개월

비오는 점심에 예약하고 방문 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병아리콩 요리가 가장 맛있었는데 파스타 느낌 이었고, 같이 간 지인은 토마토 수프를 극찬 했어요. 버섯은 스테이크 처럼 썰어서 먹었고 요리들 하나 하나가 정성과 철학이 있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채식하시는 분들께는 이곳이 성지가 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비건 레스토랑인데 미쉐린 원스타도 받았더라구여. 한번 방문 해보시면 후회 안 하실거에요

레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52

니나노
3.0
10개월

유명한 이우철 삼계탕 본점에 방문 해보았습니다. 약간 외진곳에 위치하여서 그런지 주차는 매우 편리 했어요. 대표메뉴라는 누릉지 삼계탕을 주문해서 무난하게 먹었습니다. 삼계탕과 누릉지의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서 무난한 편입니다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