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서니텐
@tjsgml8932
3.0
14일
전반적으로 약간 단맛 물론 아이스크림이 원래 달긴한데, 인공적으로 좀 더 단 맛 낫뱃
123 젤라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7 지하1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