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GELAT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인스타에서 아이스크림 만들던 그 초창기 시절부터 엄청 열심히 봤었는데... ㅎ 맛이 지극히 평범 그 자체였고, 검류 gum 사용은 좋으나 이게 좀 나한테 잘/과하게 느껴지는 식감이었다. 소금우유맛 무난 소르베맛은 소르베같지 않아서 동행이 아쉬워함. 말차는 쌉쌀하니 맛있었고 올리브오일맛은 느끼하고 산뜻한 맛 없다. 이건 맛을 제대로 구현 못하면 안하느니만 못한.. 구런 맛. 검의 인위적인/화학적인 식감이 제일 잘 느껴지는 맛... 더보기
123 젤라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7
18
0
전반적으로 약간 단맛 물론 아이스크림이 원래 달긴한데, 인공적으로 좀 더 단 맛 낫뱃
9
귀엽고 상큼한 젤라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