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구치라멘? 그런거였는데 간이 쎄요 물론 원래 라멘은 간이 쎄죠 근데 알고먹어도 좀 쎄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맛있었고 무난합니다 낫뱃
멘야산다이메
서울 용산구 보광로60길 10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