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나몬빵 먹었는데 간만에 맛있게 먹은 시나몬빵이였습니다 디저트 전반적으로 맛이 잘느껴지고 촉촉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좌석이 많지 않고 테이블 거리가 넓지읺으니 우연히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여유있다면 가보시기를 추턴👍

카세트

서울 중구 충무로 2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