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카세트

3.1
추천 0 좋음 1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유료주차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리뷰 1개

시나몬빵 먹었는데 간만에 맛있게 먹은 시나몬빵이였습니다 디저트 전반적으로 맛이 잘느껴지고 촉촉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좌석이 많지 않고 테이블 거리가 넓지읺으니 우연히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여유있다면 가보시기를 추턴👍

카세트

서울 중구 충무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