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서 제일 유명한 마라탕 집! 그러나 본인은 마라샹궈를 더 선호하기 때문에 마라샹궈를 먹었다. 신촌 근방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다.👍
호탕마라탕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4
2
0
점심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꽤 많았다. 그래도 회전율이 높은 편이라 오래는 안기다렸다. 토리소바는 닭을 베이스로 한 라멘인데 육수 맛이 굉장히 묵직했다. 닭 차슈는 굉장히 부드러웠다. 겨울에 먹기 좋은듯
모코시야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0-1
3
신촌에 몇 없는 준수한 파스타 집이다. 특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가 일품이다.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는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트러플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다. 이베리코는 그저 그랬다. 이 가격 주고 굳이 여기서 안사먹어도 될듯...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또한 맛있었다.
고래파스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0-3
인생 치킨 맛집! 사실 닭의 잡내, 눅눅한 기름 냄새, 육즙이 빠진 퍽퍽한 살의 프랜차이즈 치킨은 어쩔 수 없이 먹는 간편하게 선택하는 대안 쯤이다. 동네아저씨 치킨은 딱 그 반대이다. 더불어 같이 나오는 치즈스틱, 감자튀김, 해쉬 브라운은 치킨만 먹다 물리는 입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튀겨진 상태도 매우 준수함. 곁들여 찍어 먹는 소스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다. 이정도 퀄리티에 어마어마한 양은 덤!
동네아저씨 치킨
서울 관악구 행운2길 16
4
회가 숙성이 잘 되었는지 야들야들하고 입에 착 감겼다. 흰살 생선 초밥이 맛있기 힘든데, 이 집은 정말 맛있었다. 가격 대비 매우 준수!
정초밥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