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회가 숙성이 잘 되었는지 야들야들하고 입에 착 감겼다. 흰살 생선 초밥이 맛있기 힘든데, 이 집은 정말 맛있었다. 가격 대비 매우 준수!
정초밥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49-8
3
0
저가 초밥집입니다. 홍대 쪽 박용석이나 김푸라와 비교했을 때, 가격은 좀 더 높으나 맛은 그보다 못하다고 생각됩니다.
혼자 종종 다니던 곳. 시끌시끌한 골목을 벗어나면 작고 조용한 초밥집이 나온다. 혼밥할 곳을 찾는다면 추천. 🍣🍺
참으로 애매한 가게. 초밥이 맛이 없다거나 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딱히 추천할 정도냐 하면 그 정도는 또 아니고...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다 싶은 생각도 든다. 영 무뚝뚝한 고객 응대가 실망스러워서 인근의 다른 초밥집을 가겠다면 말리지는 않겠다. 그런거 신경 안 쓰고 조용한 곳을 찾는다면 여기도 나쁘지는 않다.
2
1
흠 가격에 비하면 회 길이가 길어 좋았지만 그렇게 맛있는 초밥집은 아니었다. 밥이 너무 질었던 느낌도 있고 사진보다 회의 식감이 더 얇은 느낌. 또한 가게가 좁아 좌석이 얼마 되지 않는 것도 조금 아쉬웠던 점. 나는 무한리필집 스시도 엄청 맛있게 먹는 편이라 웬만하면 스시는 다 맛있게 느끼는 편인데 여기가기 전 날 스시가 너무 맛있었나 보다😭 생선초밥(13,000원) 정초밥(10,000원)
종로를 돌아다니다 스시가 생각나면 찾아가는 곳.